에이팜건강 쁘띠앤 허용 대표, 대구 14번째 ‘그린노블클럽’ 약정 언론&미디어 - 쁘띠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언론&미디어

언론&미디어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에이팜건강 쁘띠앤 허용 대표, 대구 14번째 ‘그린노블클럽’ 약정
NAME (ip:)
  • DATE 2023-11-16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52
POINT 0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쁘띠앤’은 허용 대표가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 사무실에서 ‘그린노블클럽 약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린노블클럽’은 초록우산을 통해 1억원 이상 기부를 했거나 기부를 약속한 후원자들의 네트워크 모임으로, 허용 대표는 이날 전국에서 438번째, 대구에서는 14번째로 ‘그린노블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14일 진행된 약정식에는 초록우산 이홍렬 홍보대사도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었다.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초록우산과 함께 2021년 10월부터 연을 이어오며 뜻 깊은 기부에 함께한 것에 대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의 보다 나은 내일을 돕는데 초록우산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이팜건강은 ‘사랑의 나눔, 행복한 동행’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이브더칠드런 정기후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 후원과 함께 꾸준한 정기 기부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대구아동복지협회 ▲굿네이버스에 분기별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했다.


초록우산 대구경북권역 문희영 총괄본부장은 “지역의 아동을 위해 그린노블클럽에 가입해 주신 에이팜 건강 허용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FILE 231115_기사송출썸네일_600x400.pn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